팬데믹 동안에 극복할 수 없다고 느껴지는 과제가 전 세계 업체들에게 들이닥쳤습니다. 전 세계 환자들에게 온도에 민감한, 생명 구호를 위한 조혈 줄기 세포를 전달하는 택배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여행 및 국경 간 이동 제한조치가 강화되자 비행편이 취소되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생명을 구할 이식을 기다리는 환자들에게 조혈 줄기 세포를 운송하는 것이 특히나 어려워졌습니다.
팬데믹이 캐나다에서 기승을 부리자 캐나다 혈액관리청 줄기세포 등록부의 기증 담당 관리자인 Gail Morris는 조혈 줄기 세포의 운송을 지휘하는 동료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긴급 집합시켰습니다. Morris씨의 팀은 앞으로 몇 주 후에 도착하기로 예정된 기중 세포가 모든 환자의 병상까지 안전하게 도착하게 하기 위해 연방 공무원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팬데믹과 여행 제한 조치가 발전함에 따라 Morris씨의 팀이 직면한 장애물은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이 팀은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택배 지원자의 건강을 고려하고, 생물의약품 운송을 교육받은 전문 택배요원과 관계하고, 택배요원을 위한 면제 서한을 획득하고, 캐나다의 COVID-19 검사 요건을 마련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Morris와 캐나다 혈액관리청의 팀은 수백 개의 조혈 줄기 세포 기증물을 전세계에 성공적으로 운송하여 계속 생명을 구할 수 있었습니다. https://www.blood.ca/en/stories/stem-cells-without-borders에서 캐나다 혈액관리청(Canadian Blood Services)의 활약을 더 자세히 알아 보십시오.
Oct 14, 2021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