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i BioThermal은 10월 19일~21일에 비공개로 열린 LogiPharma 무역박람회에서 전시하고 발표합니다. LogiPharma를 통해서 생명 과학과 의료 공급망, 물류, 유통, 기획, IT 및 우수 대외구매의 업계 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 올해 행사는 Covid-19로 인한 문제 및 이로 인한 업계에 미친 영향, 얻은 교육 및 기업의 적응 방식을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무역박람회 참석자들은 최근 공개된 재사용 가능 Crēdo Cube™ 상자 및 일회용 DeepFreeze™ 및 Sherpa Systems™ 상자를 포함하여 확대된 범위의 드라이아이스 꾸러미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제품은 팬데믹 전체 기간 동안 Covid-19 백신을 수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96시간~225시간 동안 냉동 적재화물을 보호합니다. 각 제품은 타 급속 냉동 배송 시스템보다 드라이아이스를 적게 사용하기에 전체 운송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적재 용적은 1.1리터 ~ 179리터이며 섭씨 -65도 ~ -20도의 온도 범위를 보호합니다.
10월 19일 화요일 아메리카 담당 판매 책임자 James Klingelhoefer는 임상 제품과 상업적 제품 간의 온도 편차를 방지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발표하고, 내부조달, 외부위탁 및 글로벌 공급망에 대한 비용 절감 및 모범 기준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팬데믹을 통해 얻은 미래에 회사가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교훈을 공유할 계획입니다.
Peli Biothermal은 발견에서 약품의 유통까지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저희는 업계 지도자들과 모임을 하면서 생각을 공유하고 저온 물류 솔루션을 공개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