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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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을 구하는 Blood on board

영국 북동부에 위치한 GNAAS(Great North Air Ambulance Service)는 도시, 시골, 해안 및 산맥과 같은 광범위한 지형에서 중요한 응급 의료 헬기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 서비스는 공공 기부에 의존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사고 및 사건 현장에서 병원 전 진료를 제공하고, Blood on Board 사업을 통해 매년 수백 명의 중증 부상 또는 질병 환자를 구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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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아 주에서는 등록된 간호사와 의료 보조원이 탑승한 응급 의료 헬리콥터에서만 입원 전 상황에서 혈액 제품을 개봉할 수 있습니다. 구급차에 탑승하는 의료 보조원은 이 작업에 대한 허가가 없습니다. 그러나 기상이나 서비스 가용성 때문에 병원 도착 전 혈액 제품을 이용할 혜택을 받을 수도 있는 모든 출혈 환자를 구하는 응급 의료 헬리콥터에 대한 접근이 차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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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board Courier사의 택배 요원들이 수집된 줄기 세포(HSC) 제품을 전 세계에 운송할 때 적시 전달만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정확한 온도 유지” 배달이 심지어 더 중요할 수 있습니다. 생명 구호 적재화물에 대해서는 반드시 요청된 온도 범위를 유지해야 합니다. 온도를 조절하지 않으면 HSC 제품의 효능이 감소하거나 완전히 없어집니다. 이로 인해서 환자의 안전성이 위태로워집니다. 이러한 중요한 화물을 보호하는 최적의 포장을 제공하는 데는 엄청난 책임이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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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 회사가 의약품을 장거리 운송할 때에는 적시 배송만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일부 제품의 경우 정확한 온도를 유지한 배송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적재화물에 대해 권장 온도 범위를 유지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권장 온도 범위를 유지하지 않으면 의약품의 효능이 감소하거나 완전히 없어집니다. 또한 환자의 안전성이 위태로워집니다. 이러한 중요한 화물을 보호하는 포장을 제공하는 데는 엄청난 책임이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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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마크에서 콩고 민주 공화국으로의 인슐린 운송

어떤 고객이 콩고 민주 공화국(DRC)의 고마(Goma)에 위치한 창고에 인슐린 전달을 요청했습니다. 공항의 규모와 고마까지 이동 서비스가 없음으로 인해 르완다의 키갈리로 항공 운송 후 고마까지 트럭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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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주요한 글로벌 생명과학 물류 전문 기업으로서 벨기에에서 아이슬란드까지 전체 팰릿을 +2도 ~ 8도를 유지하며 운송하기 원하는 제약 제조업체 클라이언트와 거래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현재 솔루션은 고비용이 들며 아이슬란드에서 종종 발생하는 극한의 저온 환경 때문에 운송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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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큰 제약 회사 중 하나는 재사용 가능한 Crēdo™ 소포 운송상자를 호주, 싱가포르 및 기타 동남아 지역으로 보내고 있었지만 용기를 개별적으로 반품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이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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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와 배송의 대명사인 제약 브랜드 기업을 육성하는 것은 최고의 제품, 운송 중 제품의 보호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구현하는 근면함, “처음부터 올바른” 운송 방법 및 환자의 안전에 대한 기대에서 시작됩니다. 사용된 운송 경로는 어려운 경로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