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부터 유통까지 생명공학 업계의 파트너인 Peli BioThermal은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의 최신 서비스 센터를 발표했습니다. 메릴랜드 주의 시설은 지난 3개월 내에 개관한 중국과 인도의 서비스 센터를 비롯하여 30개가 넘는 조직의 글로벌 네트워크 스테이션, 서비스 센터 및 전달 장소를 연결합니다.
Peli BioThermal의 전 세계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Dominic Hyde는 “고객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가장 복잡한 저온 물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서 우리를 믿고 있습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되고 성장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는 우리가 고객들을 문 앞이나 복잡한 운송 경로 근처에서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고객이 건강을 제공하고 생명을 구하는 의약품을 제공할 때 진정한 파트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버지니아 주 및 워싱턴 DC와 더불어 메릴랜드 주는 바이오헬스 수도권(BioHealth Capital Region, BHCR)의 일부입니다. BHCR은 2023년까지 미국의 3대 바이오헬스 지역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대서양 중부에 위치한 1,800개의 생명과학 회사, 70개 이상의 연방 연구소, 세계적 수준의 학술 및 연구 기관으로 구성된 바이오헬스 클러스터입니다.
이 지역 내에서 볼티모어는 그 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바이오테크 및 생명공학 회사들의 기반입니다. Emergent Biosolutions와 같은 회사는 이 지역의 성장에 기여하는 더 많은 수의 신흥 기업에 합류합니다. 세계적으로 알려진 존스 홉킨스 대학은 임상시험으로 나아갈 준비가 된 스핀 오프 회사를 만드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위한 인큐베이터 역할을 합니다.
볼티모어/워싱턴 서굿 마셜 국제공항(Baltimore/Washington International Thurgood Marshall Airport) 근처에 자리한 볼티모어 서비스 센터는 Crēdo Cube™ 재사용 가능 운송상자 및 CoolGuard™ Advance 일회용 운송상자를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이 사업장은 Peli BioThermal의 제품을 섭씨 2-8도 및 섭씨 -20도의 온도 범위로 처리할 것입니다.
Peli BioThermal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조직의 광범위한 제품 및 제공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www.pelibiothermal.com을 방문하십시오.